‘집으로 가는 길’ 김동욱, “복면가왕 출연 후 인터뷰 때마다 노래 불러”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SBS 러브FM ‘집으로 가는 길, 소이현입니다’의 김동욱(왼쪽), 소이현/사진제공= SBS 러브FM

배우 김동욱이 “‘복면가왕’에 출연한 뒤로 가는 곳마다 꼭 노래를 시킨다”고 털어놨다. 

21일 방송된 SBS 러브FM ‘집으로 가는 길, 소이현입니다’에는 김동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즉석 한 소절 라이브로 ‘김광석의 거리에서’를 불러 노래 실력을 뽐냈다.

이날 소이현은 팬들의 요청이 많다며 김동욱에게 한 소절 라이브를 요청했다. 그러자 김동욱은 “복면가왕에서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를 부른 적이 있다”며 “방송 출연 이후로 가는 곳마다 꼭 노래를 시키신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이어 “이 시간에 생각나는 노래, 이 노래가 생각나네요”라는 말과 함께 ‘김광석의 거리에서’의 한 소절을 불렀다. 김동욱의 노래를 들은 청취자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고 한다.

한편 지난 10일부터 소이현은 SBS 러브FM에 새롭게 합류해 ‘집으로 가는 길, 소이현입니다’를 진행하고 있다. 안정감 있고 매끄러운 진행으로 호평받고 있다.

‘집으로 가는 길, 소이현입니다’는 SBS 러브 FM 주파수 103.5Mhz에서 매일 오후 6시 5분~8시까지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