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마지막처럼’ MV 4억뷰 돌파 “K팝 걸그룹 사상 최단 기간”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블랙핑크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의 ‘마지막처럼’ 뮤직비디오가 K팝 걸그룹 사상 최단 기간 안에 4억뷰를 돌파했다.

‘마지막처럼’ 뮤직비디오는 오늘(21일) 낮 12시 유튜브에서 4억뷰를 돌파했고 이를 기념해 블랭핑크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축전을 공개했다.

지난해 6월에 공개된 ‘마지막처럼’ 뮤직비디오는 1년 3개월 만에 4억뷰를 넘었다. 이는 K팝 걸그룹 사상 최단 기간 안에 4억뷰를 돌파한 기록이다. 종전 기록을 8개월 가량 앞당기는 저력을 보이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앞서 ‘마지막처럼’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후 17시간 만에 1000만뷰를 돌파하며 K팝 걸그룹 최단 시간을 기록했다. 또 지난해에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K팝 비디오’로 선정되기도 했다. 3억뷰 역시 11개월 만에 넘어서며 종전 걸그룹 최단 기록을 3개월 단축시키며 블랙핑크의 위력을 보여줬다.

한편 블랙핑크는 데뷔 첫 서울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블랙핑크는 오는 11월 10일오후 6시, 11월 11일 오후 5시 이틀에 걸쳐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BLACKPINK 2018 TOUR [IN YOUR AREA] SEOUL X BC CARD’를 열고 국내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