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이벤트│연극

초대이벤트│연극 <멸_滅>
리플을 남겨주신 독자 여러분 중 총 10쌍(1인 2매)을 선정해 2012 국립극단 삼국유사 프로젝트 연극 에 초대합니다. 소셜댓글로 참여하실 시 당첨여부를 빠르게 전달해드릴 수 없기 때문에 아이디를 이용해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일정 : 10/30 (화) ~ 11/05 (월)
당첨자발표 : 11/06 (화)
공연 일정
11/08 (목) 오후 8시 백성희장민호 극장
주의사항
– 신분증 필지참 (본인 확인 불가시 티켓팅 불가)
– 공연시작 30분 전까지 매표소 도착 바랍니다.(이후 티켓팅 불가할 수 있음)
– 날짜 및 시간 변경 불가

국립극단 삼국유사 프로젝트 네 번째 작품
은 스타일리쉬하게 신라 삼국유사를 그려낸다. 신라 멸망의 역사적 사실을 다룬 원전을 빠르고, 재치있는 문법으로 그려냄으로써 젊은 관객과의 소통을 시도하고 있다. 드라마, 연극 등을 통해 끊임없이 자신의 한계없는 연기 활동을 펼치는 명품배우 정보석이 출연한다. 진중하게, 처절하게, 간사하게 다중다변하는 김부 역으로 변한 정보석의 모습은 진정 최고의 캐스팅이다.

Synopsis
시해와 찬탈이 난무하는 왕가의 맨 얼굴
– 부자, 형제의 얽히고 설킨 힘의 쟁탈전이 시작된다!

사촌지간인 경애왕을 해하고 왕위를 찬탈한 김부는 신라의 56대 왕이 된다. 하지만 권력을 잡았다는 기쁨도 잠시, 김부는 후백제와 고려의 계속되는 압박에 서서히 무너져가는 신라의 운명을 속수무책으로 지켜볼 수밖에 없는 신세에 처하고 만다. 심한 열패감에 빠진 그에게 유일한 기쁨을 주는 존재는 고려 태조의 딸 낙랑이다. 고려와의 관계에서 우위를 선점해 보려는 심산으로 시작한 낙랑과의 연애. 하지만 낙랑에 대한 묘한 감정은 갈수록 깊어지고, 급기야 김부는 돌아오는 그녀의 생일을 기념해 청혼을 하기로 결심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