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선보이는 SBS의 야심찬 新예능, ‘빅픽처패밀리’ ‘가로채널’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SBS 새 예능 ‘빅픽처패밀리’/사진제공=SBS

SBS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새 예능 ‘빅픽처패밀리’ ‘가로채널’ 등 두 편의 새로운 예능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인다.

◆ ‘빅픽처패밀리’ 열정만렙 차인표부터 러블리 막내 우효광까지…그들이 찍는 인생샷은?

25일 오후 6시, 26일 오후 6시 30분 방송

SBS의 신규 예능 ‘빅픽처패밀리’가 추석 연휴 25일, 26일 방송된다. ‘빅픽처패밀리’는 ‘살며 찍고 나누는 인생샷’을 콘셉트로, 차인표, 박찬호, 류수영, 우효광 4명의 사랑꾼 스타들이 경남 통영에서 일주일 간 동거하며 ‘인생샷’을 찍는 모습을 담아낼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열정 만렙 차인표부터 예능 블루칩 박찬호, 만능배우 류수영, 러블리 막내 우효광까지 한 자리에 볼 수 없는 역대급 조합이 벌써부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네 남자가 자신의 ‘인생샷’은 물론 사진관을 찾아오는 다양한 손님들의 의뢰 내용에 맞는 ‘인생샷’을 남기기 위해 분투하는 이야기가 담긴다. ‘빅픽처패밀리’는 연휴 이틀 동안 시청자에게 따뜻한 웃음과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SBS 새 예능 ‘가로채널’/사진제공=SBS

◆ ‘가로채널’, 강호동, 이영애, 양세형이 1인 크리에이터로 변신?

25일 오후 11시 방송

‘가로채널’은 ‘스타킹’ 이후 SBS에 2년 만에 복귀한 강호동, ‘예능’에 도전하는 배우 이영애, 예능 대세 양세형의 조합으로 눈길을 끈다. 세 사람은 크리에이터로 변신해 자신만의 채널을 열어 구독자 수 경쟁한다. ‘가로채널’은 모든 영상을 TV, 컴퓨터, 휴대폰에서 가로로 시청하는 모습에서 착안해 ‘시청자의 시선을 가로채겠다’는 야심찬 뜻이 담겨있다.

특히 오랜만에 드라마가 아닌 예능에 출연한 이영애는 쌍둥이 남매 승빈, 승권이와 함께 하는 자연스러운 일상을 자신의 채널에 공개할 예정이다. 1인 크리에이터로 변신한 강호동, 이영애, 양세형 등 세 명의 스타가 각자 자신의 채널에 어떤 내용을 담을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낸다. ‘가로채널’은 추석 다음 날인 26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