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호, ‘견원지간 로맨스’서 금발의 로맨티시스트 변신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사진=웹툰 드라마 ‘견원지간 로맨스’ 티저 영상 캡처

그룹 크로스진 멤버이자 배우 신원호가 웹툰 드라마 ‘견원지간 로맨스’에 출연한다.

신원호는 17일 처음 공개되는 ‘견원지간 로맨스’에서 애니멀 커뮤니케이터로 변신한다.

‘견원지간 로맨스’는 원숭이를 기르는 애니멀 커뮤니케이터 성우(신원호)와 개를 기르는 수의사 주미(손지현)가 연애와 동거를 한 지 2000일이 되는 날 파국을 맞자, 덩달아 생이별을 하게 된 개와 원숭이가 온갖 모험을 감행하며 주인들의 재결합 대작전을 펼치는 내용을 담는다.

그 동안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했던 신원호는 이번 작품에서 동물을 사랑하는 금발의 철부지 로맨티시스트로 변신해 손지현과 호흡을 맞춘다.

신원호는 “동물들과 함께해 귀엽고 아기자기한 장면들이 많이 나온다. 이번에는 코믹함을 더한 연기를 했는데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여드릴 예정이니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신원호는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에서 1년차 레지던트 최재승 역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견원지간 로맨스’는 ‘애니멀 판타지 드라마’라는 신선한 소재로 관심을 모았다.  17일 옥수수, 카카오페이지, 네이버 N스토어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웹툰 또한 네이버 시리즈의 그랜드 오픈에 맞춰 첫 연재를 시작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