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멤버별 공식 프로필 공개…김채원·김민주·이채연 ‘팬心 저격’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아이즈원 김채원(왼쪽부터), 김민주, 이채연 / 사진제공=아이즈원(IZ*ONE) 공식 SNS

Mnet ‘프로듀스 48’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멤버들의 공식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한다.

아이즈원은 1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 세 멤버의 개인 공식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프로필 이미지 속에는 화이트 컬러의 상의에 청바지를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밝게 미소 짓고 있는 세 멤버의 모습이 각각 담겨 있다.

팔짱을 낀 채 지그시 웃음 지으며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는 김채원을 비롯해 다소곳한 자세로 의자에 앉아 청순한 비주얼을 마음껏 뽐내는 김민주, 모델처럼 늘씬한 몸매와 시원한 미소를 발사하는 이채연까지 세 멤버는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가장 먼저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 세 멤버의 공식 프로필 사진을 오픈한 아이즈원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다른 멤버들의 프로필 이미지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즈원은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발굴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으로 구성됐다.

최근 공식 SNS 채널을 잇따라 오픈하며 본격 행보에 나선 아이즈원은 최근 두 차례의 브이라이브를 기습 진행했rh 방송 시작 15분 만에 하트 수 1000만개를 돌파하는 등 특급 신인다운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아이즈원은 내달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