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김광규 “결혼 라이벌 이서진…류승수는 배신자”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배우 김광규. / 사진제공=SBS

배우 김광규가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자신의 결혼 라이벌로 배우 이서진을 꼽았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는 김광규가 스페셜MC로 출연한다. 앞선 녹화에서 김광규는 “나를 왜 섭외한 건지 모르겠다. ‘너는 내 운명’을 보면 부럽기만 하다”며 “다들 왜 이렇게 뽀뽀들을 많이 하는거냐”라고 볼멘소리를 내 등장부터 모두를 웃게 했다.

이날 그는 자신의 결혼 라이벌로 이서진을 꼽으며 “이서진은 결혼에 큰 관심이 없다. 결혼을 못 할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너는 내 운명’에 새로운 커플로 합류한 배우 류승수가 과거의 라이벌이었다면서 “류승수는 배신자다. 평생 같이 싱글로 살 것처럼 하더니 결혼을 했다”고 폭로했다. 그는 “류승수가 ‘형, 예쁜 건 아무 소용 없더라. 절대 인물 보지 말라’고 했는데, 나중에 (류승수의) 아내를 봤는데 엄청난 미인이시더라”고도 했다.

또한 배우 소이현·인교진의 VCR을 보더니 “영어는 세 단어면 충분하다”며 “스몰, 미디엄, 라지면 다 통한다”라고 말했다. 그러더니 ‘너는 내 운명’ 녹화 소감은 물론 자신이 얼마나 결혼을 하고 싶은지도 ‘스몰’ ‘미디엄’ ‘라지’로 표현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