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재희, 혼인 사실 인정

배우 재희, 혼인 사실 인정. 재희의 소속사는 2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재희가 사랑하는 여인과 함께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극비라기보다는 비공개 결혼”이라며 “사생활이라는 생각에 알리지 않았을 뿐 특별한 의미는 없었다. 당당하게 혼인신고를 했고 출생신고도 했다”고 알렸다. 앞서 여성잡지 는 11월호 기사를 통해 “미혼으로 알려진 재희가 사실은 결혼 생활 중이며, 개인 사정으로 혼인신고는 못 했으나 돌이 지난 아들도 있다”고 보도했다.
10 아시아
10. 늦었지만 축하의 말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오손도손 행복한 가족이시길!

싸이, 오는 12월 7일 영국 옥스퍼드 대학에서 열리는 강연에 초청받아. 이 강연은 옥스퍼드 내 학생 토론 클럽인 ‘옥스퍼드 유니언’이 주최하는 것으로, 싸이는 자신의 음악과 ‘강남 스타일’의 성공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옥스퍼드 유니언’의 초청강연에는 그동안 로날드 레이건과 리처드 닉슨, 지미 카터 등 전 미국 대통령을 비롯해 테레사 수녀와 달라이 라마 등이 선 바 있으며 싸이는 삼성전자 황창규 전 사장에 이은 두 번째 한국인 강연자다. 현재 미국에 체류 중인 싸이는 오는 26일 토크쇼 ABC 출연을 앞두고 있다.
10 아시아
10. 혹시 누가 싸이 씨 전기 영화 같은 거 만들고 있나요? 아무도 없으면 제가 지금부터 해볼까 봐요.

윤건, 오는 26일 Mnet (이하 )의 세 번째 생방송 출연에 대해 긍정적으로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져. 윤건은 지난 19일 해외 일정으로 자리를 비운 싸이를 대신해 특별 심사위원으로 출연했다. 한편, 제작진 측은 23일 한 매체가 보도한 싸이의 하차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10 아시아
10. 어서 와~

방송인 강예빈, 한국인 최초 UFC의 옥타곤 걸로 데뷔. 강예빈은 오는 11월 10일 중국 마카오 코타이 아레나에서 열리는 < UFC in Macau >의 옥타곤 걸로 발탁됐으며, “아리아니 셀레스티보다도 더욱 섹시하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각오를 전했다. < UFC in Macau >에는 웰터급 김동현과 밴텀급 강경호, 웰터급 임현규가 동반 출전해 각각 파울로 티아고와 알렉스 카세레스, 데이빗 미첼과 승부를 겨룬다.
10 아시아
10. 이 시각, 나만의 여신이 전 세계인의 여신으로 거듭나는 모습을 지켜봐야 할 남성들은 두 주먹을 불끈 쥡니다.

최다니엘, 오는 12월 방송 예정인 KBS (가제) 캐스팅. 이 작품에서 최다니엘은 고급스러운 외모와 부드러운 매너, 뛰어난 능력으로 학부모와 학생을 열광하게 하는 전직 언어영역 일등 강사이자 현직 기간제 교사 강세찬 역을 맡았다. 또한 그는 가난한 기간제 여교사 정인재 역을 맡은 장나라와 KBS 이후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추게 됐다.
10 아시아
10. 노안이라고 놀림당하는 최다니엘 씨 옆에 자꾸만 동안 미녀를 붙여놓는 저의가 뭐죠? 네?

그룹 슈프림팀의 이센스, 솔로곡인 ‘독’의 티저 영상 공개. 이센스와 프라이머리가 함께 작업한 ‘독’은 오는 10월 말 발매될 프라이머리의 정규 앨범에 수록된 것으로, 10월 24일 선 공개 예정이다. 소속사인 아메바컬쳐 측은 “이센스가 자숙의 시간을 보내는 동안 틈틈이 작업을 진행해 왔으며, 이번 곡은 이센스의 심경이 고스란히 담긴 솔로곡”이라며 “음악에 대한 열정을 간접적으로나마 보여주고 싶었던 것뿐이니 복귀에 대한 섣부른 논의는 삼가달라”라고 당부했다. 이센스는 지난 4월 대마초 흡연 혐의로 징역 1년 2개월과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은 바 있다.
10 아시아
10. 힘든 시간일수록 래퍼에겐 창작의 불씨가 되는 것이니까요.

영화 , 티저 포스터 공개. 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뒷모습과 시리즈에 등장한 모든 수트들이 전시된 그의 작업실이 담겨있다. 는 오는 2013년 개봉 예정이다.
10 아시아
10. 설마 주인공이 노홍철 씨로 바뀐 건 아니겠죠?

밴드 브로콜리너마저, 라이브 콘서트 개최. 브로콜리너마저는 오는 12월 14일과 15일 부산을 시작으로 16일 대구, 21일과 22일 전주,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에서 공연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브로콜리너마저의 기존 히트곡들과 함께 새롭게 발매될 EP 앨범 의 수록곡, 미공개 신곡들이 연주된다.
10 아시아
10. 브로콜리 스프처럼 따뜻하고 든든한 겨울이 되겠어요.

글. 황효진 기자 sevente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