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인터뷰는 실패”…’나혼산’ 이말년, 어딘가 부족한 기안84 인터뷰에 ‘팩폭’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나 혼자 산다’/사진제공=MBC

MBC ‘나 혼자 산다’의 기안84가 인터뷰 도중 이말년에게 팩트 폭격을 당했다.

오늘(14일) 방송될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가 차기작 준비를 위해 주변 부부들을 찾아 밀착 취재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첫 번째 인터뷰 상대였던 하하와 별 부부에 이어 웹툰작가 이말년 부부까지 찾는다.

그러나 두 번째로 찾은 이말년 부부는 결혼의 교과서같은 답변과 훈훈한 명언(?)을 잔뜩 쏟아냈던 하하와 별 부부와는 사뭇 다른 현실 부부 케미로 기안84를 잔뜩 긴장하게 만든다. 마치 살얼음판을 걷는 듯 아슬아슬한 분위기에서 어색한 기운만이 잔뜩 맴돈다고.

이에 좀처럼 틈을 주지 않는 이말년의 철옹성 같은 인터뷰 스킬(?), 아내의 등짝 스매싱을 부르는 눈치 없는 답변까지 더해져 험난한 취재가 이어진다. 이말년의 잇따른 폭탄 발언이 아내와 기안84는 물론 시청자들까지 충격의 도가니로 몰아넣을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말년은 눈치만 보며 질문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기안84의 노트를 빼앗아 역으로 질문을 던졌다. 압박 인터뷰로 역습을 감행하며 대답을 잘하지 못하는 기안84에게 “이 인터뷰는 실패다”라고 외쳤다고 한다.

과연 기안84가 무사히 인터뷰를 마칠 수 있을지는 오늘(1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