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신화VS뉴이스트W, 제주 여행…김숙 “백호 별명 애월프린스”

[텐아시아=우빈 기자]

‘배틀트립’ 그룹 신화 김동완 전진, 뉴이스트W JR 백호 / 사진제공=KBS

그룹 신화와 뉴이스트W가 여행설계짜로 만나 제주 여행 2018 최신판을 공개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에서는 신화 김동완, 전진과 뉴이스트W JR, 백호가 출연한다.  

신화 김동완, 전진은 서귀포를 중심으로 뉴이스트W JR과 백호는 제주시를 중심으로 여행 설계를 펼친다.

본격적인 여행 설계 배틀에 앞서 두 팀의 팽팽한 신경전이 웃음을 터지게 만들었다전진은 “서귀포 여행은 제주 여행의 클래식이자 레전드다마치 우리 신화 같다며 서귀포를 신화에 비유해 기선 제압에 나섰다.

제주 토박이인 뉴이스트 백호는 “서귀포와 제주시가 느낌이 완전 다르다최근 제주 여행의 대세는 제주시라며 반박했다이어 백호는 고향이 제주도 애월한달에 한번은 제주도 집에 간다고 밝혔고 김숙 역시 백호 별명이 애월프린스라고 강조했다이에 애월프린스’ 백호가 설계한 최신 제주 여행 코스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됐다.

이에 전진은 “제주도가 제 2의 고향이라며 능청 입담으로 반격에 나서 자타공인 예능감 만렙 20년차 아이돌의 위엄을 과시했다더불어 김동완은 “핫플레이스는 꼭 가봐야 한다광란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인도하겠다고 호언장담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9 15분에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