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세정, ‘미스터션샤인’ OST 참여…김태리♥이병헌 애달픈 운명 노래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구구단 세정 ‘미스터 션샤인’ OST / 사진제공=CJ ENM

그룹 구구단의 세정이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OST에 합류한다.

구구단 세정이 부른 ‘미스터 션샤인’ 열세 번째 OST ‘정인(情人)’이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인(情人)’은 비극적인 시대상 속에서 다른 운명으로 함께하지 못하지만마음만은 항상 함께하길 바라는 남녀주인공 애신(김태리 분)과 유진(이병헌 분)의 애달픈 모습을 그린 곡이다

피아노와 보컬의 미니멀한 구성으로 애틋한 감정을 담담하게 담아낸 ‘정인(情人)’은 세정의 허스키한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 표현이 더해져 두 주인공의 애절한 상황에 더욱 몰입을 더할 예정이다.

또 “그대 맘이 나와 같다면 그대 맘이 날 원한다면나를 바라봐 줘요” “내 걱정은 말아요나 혼자 아파하는 그 일은 좀 쉬워요등과 같은 애틋한 가사가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과 어우러져 잔잔하게 감성을 건드릴 것으로 보인다.

세정은 구구단의 메인 보컬이자 안정적인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으로 인정받고 있는 만큼이번 ‘미스터 션샤인’ OST를 통해 차세대 OST 강자로 발돋움 할 수 있을지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주목된다.

‘미스터 션샤인은 신미양요(1871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