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호강 듀오” 엑소 찬열X세훈, 듀엣곡 ‘We Young’ 14일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엑소 찬열, 세훈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의 첫 듀오 찬열과 세훈이 ‘위 영(We Young)으로 재기발랄한 매력을 선사한다.

찬열과 세훈은 ‘스테이션 영’(STATION X 0)의 세 번째 주자로 출격해 오는 14일 듀엣곡 ‘위 영’의 한국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을 동시 공개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위 영’은 경쾌한 피아노 리프가 돋보이는 힙합 장르의 곡으로 래퍼 페노메코(PENOMECO)가 작사한 가사에는 모든 청춘이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고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찾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아 눈길을 끈다.

또한 신곡 공개에 앞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각종 SNS의 ‘스테이션’ 계정을 통해 찬열과 세훈의 세련된 비주얼과 남성미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스테이션 영’은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의 스핀오프 버전이자 컬처 브랜드 ‘0’(영)이 진행하는 문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태연과 멜로망스의 ‘페이지 영(Page 0), 백현과 로꼬의 ‘영(YOUNG)’ 등 특급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된 음원을 순차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