콧, 싱글 ‘ㅂ’ 발매 “‘Beams(빔스) 프로젝트 세 번째 뮤지션”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ㅂ’ 커버 / 사진제공=매직스트로베리

신인 R&B 듀오 cott(콧)이 11일 정오에 싱글 ‘ㅂ’을 발매한다.

‘ㅂ’은 음반 제작을 컨설팅 및 제작하는 프로젝트 ‘Beams(빔스)’에 cott(콧)이 세 번째 주자로 합류하여 공개하는 첫 싱글이다.

이번 싱글은 cott(콧) 특유의 알앤비와 팝 사운드를 지닌 곡으로, 훈스(HOONS)의 이상훈이 피쳐링으로 참여한 ‘수수한 밤’과 ‘door’가 수록되어 있다.

2년 만에 더블 싱글로 돌아온 cott(콧)은 최근 콘텐츠 제작소 plastik park(플라스틱 파크)에서 진행하는 새로운 프로젝트 ‘Beams’를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plastik park(플라스틱 파크)는 Beams(빔스) 프로젝트에서 신인 뮤지션을 선정해 6개월간 앨범 제작 투자와 전문 컨설팅을 지원한다.

Beams(빔스)를 주관하는 plastik park(플라스틱파크)는 “단순한 앨범 제작 지원을 넘어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은 해당 프로젝트 출신 뮤지션들이 본 프로젝트 참여 이후에도 본인 스스로도 건강히 활동할 수 있게 하기 위함이다”이라고 했다.

plastik park(플라스틱파크)는 음악 기반의 다양한 온 오프라인 콘텐츠들을 제작하고 있으며, 매직스트로베리㈜에서 런칭한 브랜드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