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은하, ‘러블리 호러블리’ 네 번째 주자… ‘So In Love’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러블리 호러블리’ OST / 사진제공=포레스트 미디어

그룹 여자친구의 은하가 KBS2 ‘러블리 호러블리’ OST  네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여자친구 은하가 부른 러블리 호러블리’ OST ‘So In Love’는 극 중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며 목소리의 주인공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So In Love’는 소프트 프렌치 팝 장르로세미레트로 무드의 신디사이저 질감과 풍성한 코러스 라인가벼운 터치의 기타 리프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여기에 은하의 청량한 음색과 아기자기한 표현력이 어우러져 극 중 을순 (송지효 분)과 필립 (박시후 분)의 고조되는 러브라인에 섬세한 감정을 더할 예정이다.

여자친구의 은하는 앞서 여러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여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내며 차세대 ‘OST 으로 성장 중이다이번 러블리 호러블리’ OST의 바톤을 이어받으며 이러한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러블리 호러블리’는 하나의 운명을 나눠 가진 두 남녀가 톱스타와 드라마 작가로 만나면서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을 그린 호러맨틱 코미디로‘뭘 해도 되는’ 우주 대스타 필립 (박시후 분)과 ‘뭘 해도 안 되는’ 드라마 작가 을순 (송지효 분)의 운명 셰어 로맨스를 그린다호러맨틱 코미디라는 참신한 장르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러블리 호러블리’ OST Part.4 ‘So In Love’는 오늘(11오후 6시에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