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영, 첫 한국 단독 팬미팅 성공적…”추후 행보 논의 중, 빠른 시일 내 활동”

[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겸 배우 진영 / 사진제공=링크에잇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진영이 데뷔 후 첫 한국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진영은 9일 서울 예스24라이브홀에서 ‘JINYOUNG, FLY MORE’ 팬미팅을 1차와 2차 총 2200여명의 국내외 팬들이 만석을 이룬 가운데 진행했다

이번 팬미팅은 ‘FLY MORE’ 제목에 걸맞게 ‘진영의 첫 비행을 주제로 삼아공연장은 ‘공항으로관객들은 ‘탑승객으로진영은 ‘FLY MORE 0909’ 항공편의 기장으로 콘셉트를 잡았다.

비행 이륙을 알리는 기내 방송에 이어진영은 첫 무대 노래로 7년 전 신인 당시 처음 홀로 섰던 무대에서 불렀던 가수 필의 ‘취중고백을 다시 불렀다진영은 신인 시절취중고백’ 무대를 인터넷 동영상으로만 접해왔던 팬들을 위해 이 노래로 첫 무대를 열었다객석을 가득 메운 팬들은 눈물과 환호로 진영의 첫 무대와 새 출발을 응원했다.

이후 MC 딩동과 함께 ‘힐링 구간’ ‘여행 구간’ ‘공감 구간’ 등 다양한 주제를 넘나들면서 진영의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는 토크가 진행됐고, ‘팬들과 함께 하는 기내식 데이트’, ‘진영이 출연한 작품 다시 보기’ 등이 이어졌다특히 평소 ‘곱창 마니아로 잘 알려진 진영 답게 기내식 메뉴로  곱창이 등장해 객석의 폭소를 자아냈다.

진영은 ‘구르미 그린 달빛’ 명장면 감상 후에는 자신이 프로듀싱한 이 드라마OST ‘안갯길을 열창했다. 또 진영 특유의 유니크한 음색으로 자이언티의 노래 ‘노메이크업을 다시 불러 매력적인 가창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팬미팅의 하이라이트는 마지막 무대에서 진영이 새롭게 선보인 미발표곡 ‘그대는이었다진영은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과 이번 팬미팅을 위해 이 곡을 직접 작사작곡프로듀싱했다지난 8월말 극비리에 진행된 곡 녹음 당시 진영은 팬들을 위한 가장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는 마음에 내내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이 곡은 사랑하는 이에게 진심을 전하는 로맨틱한 내용의 노래이다이 곡의 정식 음원 발표 여부는 확정되지 않았지만 진영은 팬미팅 무대를 위해 특별히 이 노래를 공개했다.

진영이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 것처럼팬들 역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진영을 울렸다. 1차 공연 당시 팬들은 마지막 무대가 마칠 무렵 ‘고마워요 그대라는 슬로건을 일제히 들어 진영의 눈물을 자아냈고 2차 공연 말미에는 객석의 팬들 모두 일제히 ‘FLY MORE’ 문구가 담긴 종이비행기를 날려 보내며 진영의 더 멋진 비행을 기원했다.

2시간여의 팬미팅 행사를 마친 후 진영은 1차와 2차 총 2200여명의 국내외 팬들과 일일이 손을 부딪치는 ‘하이 터치로 팬들의 마음에 화답했다.

진영은 향후 드라마 OST 가창과 개인 곡 작업프로듀싱 등 음악 활동은 물론드라마 출연 등 연기 활동 역시 한층 속도감 있게 진행할 예정이다진영의 소속사 링크에잇엔터테인먼트 측은 “많은 논의가 진행 중이므로빠른 시일 내에 다양한 분야에서 구체적이고 가시적인 활동 소식들을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