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차은우, 로맨틱 첩보 연애 시작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 사진제공=JTBC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배우 임수향과 차은우가 로맨틱한 첩보 연애를 시작하는 스틸이 8일 공개됐다.

그간 극에서 친구인 듯 친구 아닌 미묘한 ‘썸’을 타 온 강미래(임수향)와 도경석(차은우)이 연애를 시작한 것. 14회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 사진에는 검은 마스크를 쓴 이 커플의 거리 데이트가 포착돼 기대감을 높인다.

지난 13회 방송에서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미래와 경석. 중학교 동창으로 대학 캠퍼스에서 재회한 후, 친구라는 이름 아래 미묘한 긴장관계를 이어갔던 두 사람은 “이제 더는 친구로 지낼 수 없다”는 경석과 이에 “너를 좋아한다”고 응답한 미래로 연이은 고백으로 캠퍼스 커플로 거듭났다.

이 가운데 8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직접 편의점을 찾아 마스크를 구매하는 경석과 이후 나란히 검은 마스크를 쓴 ‘도래 커플’의 모습이 담겨 그 이유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경석을 좋아하지만 ‘얼굴 천재와 만나는 강남미인’이라는 수군거림을 듣게 될까 봐 두려워했기에 “너랑 나랑 다니면 내 인생이 너무 힘들어진다”면서 “우리는 안 된다”고 했던바 있는 미래. 지난밤, 경석의 마음에 응답한 미래는 “니네 사겨?”라는 수아의 질문에 “우리 사겨”라고 대답을 했지만, 캠퍼스 공식 커플로 소문이 나는 것에는 부담을 느끼고 있을 터. 그런 미래를 배려해 경석이 마스크 데이트를 제안한 것은 아닐지 그 사연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14회에서는 도래 커플의 풋풋하고 달달한 연애가 펼쳐진다”며 “완벽하게 외모 트라우마를 극복하지는 못했으나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는 미래와 그런 그를 배려하는 경석의 로맨틱한 캠퍼스 라이프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14회는 8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