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김형규, 아내 김윤아에 “저 많은 불빛보다 훨씬 더 사랑합니다”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KBS2 ‘배틀트립’/사진제공=KBS2

KBS2 ‘배틀트립’에 출연한 김형규가 여행을 빙자해 아내 김윤아에게 사랑을 전한다.

오는 8일 방송될 ‘배틀트립’에서는 ‘부부가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개그맨 1호 부부 최양락과 팽현숙, 만화 덕후 부부 김윤아∙김형규가 출연한다. 앞서 방송된 최양락∙팽현숙의 ‘발루 투어’에 이어 이번 주에는 김윤아∙김형규의 ‘만만투어’가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촬영 당시 김형규는 달달한 ‘아내 바보’의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그는 여행을 빙자해 아내 김윤아에게 사랑을 고백해 설렘을 유발할 예정이다. 야경이 예쁜 곳이 있다며 김윤아를 이끈 뒤 “저 많은 불빛보다 훨씬 더 사랑합니다”라며 급 프러포즈를 한 것. 그러자 김윤아는 한 손으로 하트 반쪽을 만들어 수줍게 건넸다. 여기에 김형규가 한 손을 가져다 대며 하트를 완성시켰다.

김형규는 김윤아 몰래 깜짝 이벤트도 준비했다. 무엇보다 그의 연이은 사랑 고백에 김윤아는 “여행 설계도, 여행 동반자도, 여행 날씨도 모든 것이 좋았다. 평생 기억에 남을 것 같다”면서 감동을 표했다고 한다.

두 사람의 모습을 영상으로 지켜 본 이휘재는 “둘만의 웃음 코드가 있고, 같이 즐거워하는게 느껴져서 보기 좋았다”면서 흐뭇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김숙과 성시경도 부러움을 드러냈다.

‘배틀트립’ 제작진은 “김윤아, 김형규는 결혼 13년차임에도 막 결혼한 신혼처럼 달달한 면모로 시청자들의 연애 욕구, 결혼 욕구를 무한 자극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배틀트립’은 오는 8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