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 개그맨 정태호 발언에 대해 선거법 위반이 아니라고 밝혀

선관위, 개그맨 정태호 발언에 대해 선거법 위반이 아니라고 밝혀중앙선거관리위원회, KBS ‘용감한 녀석들’의 개그맨 정태호 발언에 대해 선거법 위반이 아니라고 밝혀.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지난 14일 인터넷을 통해 개그맨 정태호 발언이 선거법을 위반했다는 신고가 들어왔지만 확인 결과 위반 혐의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태호는 14일 ‘용감한 녀석들’ 코너에서 “박근혜, 문재인, 안철수. 오케이. 어젯밤에 내가 꿈을 꿨다. 다들 모르겠지만 내 꿈 되게 정확하다”라며 “내 꿈에서 이번에 대통령이 된 사람은 바로”라고 말했고 순간 개그맨 박성광과 신보라가 정태호의 입을 막았다.
10 아시아
기싱꿍 꺼따고 귀척 한 것도 아닌데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는 1인.

영화 < MB의 추억 >, 개봉관 확정. 지난해 영화 를 연출한 김재환 감독의 신작 < MB의 추억 >은 오는 18일 서울 인디스페이스, 아트하우스 모모와 대구 동성아트홀, 강릉 독립예술극장 등 4곳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이명박 정부의 5년을 결산하는 코믹 다큐멘터리 < MB의 추억 >은 제 14회 전주국제영화제에 이어 지난 12일 인디스페이스에서 단독 유료시사로 공개된 바 있다.
10 아시아
하지만 이거 보면 정말 기싱꿍 꿀 것만 같긔…

MBC 평일 방송 시간, 오후 8시로 변경. MBC 노동조합은 총파업 특보를 통해 김재철 사장이 15일 열린 임원회의에서 뉴스경쟁력 제고를 위해 오후 9시에 방송되던 평일 를 오후 8시로 변경하도록 지시했다고 전했다. 는 지난 1976년 으로 프로그램 이름을 바꾼 것까지 포함, 1970년부터 오후 9시에 방송해왔다.
10 아시아
요즘 MBC는 매일이 역사의 순간이군요.

가수 에일리, 첫 번째 미니앨범 < Invitation > 발매. 올 초 ‘Heaven’으로 데뷔한 에일리의 이번 미니앨범엔 휘성, 김도훈, 이단옆차기, 라도 등의 프로듀서들과 버벌진트, 사이먼D 등이 참여했다. 타이틀곡 ‘보여줄게’는 떠난 연인 앞에 멋진 모습으로 나타나 연인을 후회하게 만들어주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10 아시아
어제 남자 없이 잘 산다는 미스에이에 이어, 오늘 독기 품은 에일리까지. 삼촌 팬들 놀라는 소리가 들립니다.

배우 조안, SBS 합류 검토 중. 조안의 소속사 블레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조안은 프로그램 합류 제안을 받고 긍정적으로 고려중이며 곧 결정을 할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설과 추석 특집으로 방송된 는 김병만과 리키 김 등이 출연하는 ‘정글의 법칙’과 유사한 포맷의 프로그램으로 지난 추석 특집에는 신봉선, 정주리, 한고은, 장신영, 고우리 등이 출연했다.
10 아시아
시즌 2는 정글에서 시작하는 건가요?

UV, MBC FM4U DJ로 발탁. 유세윤은 지난 2010년 장동민, 유상무와 함께 에서 진행을 선보인 바 있으며 뮤지는 처음으로 라디오 진행을 맡게 됐다. 매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방송되는 UV의 는 오는 22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이렇게 유세윤은 진정한 라디오 스타로.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 폴 댄스 레슨 영상 공개. 가인은 최근 발표한 ‘피어나’ 뮤직비디오에서 와이어 없이 폴 댄스를 소화했으며 지난 12일 로엔 TV를 통해 폴 댄스 레슨 1부를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가인은 뮤직비디오 스태프와 달리 가볍게 폴 댄스를 선보였다.
10 아시아
…내 다리 눈감아. 내 뱃살 눈감아…

글. 한여울 기자 sixte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