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0만뷰 돌파 기념’ 이달의 소녀, ‘하이 하이’ 안무 버전 M/V 공개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이달의 소녀 / 사진제공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5일 0시 이달의 소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완전체 데뷔 앨범 ‘+ +(플러스 플러스)’의 타이틀곡 ‘Hi High’(하이 하이)의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완전체로 데뷔한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Hi High’(하이 하이)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500만을 돌파한 가운데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것.

이달의 소녀의 역동적인 칼군무가 돋보이는 이번 영상에는 기존 뮤직비디오에서는 볼 수 없었던 ‘Hi High’(하이 하이)의 디테일한 안무가 담겨 있으며, 화려한 카메라 워킹이 어우러져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인 ‘Hi High춤’과 ‘우아 우아춤’으로 이달의 소녀만의 사랑스럽고 밝은 에너지를 보여주기도 했다.

‘Hi High’(하이 하이)는 완전체로 여러분을 만날 수 있어서 반갑다는 뜻의 ‘Hi’와 이달의 소녀가 정상으로 올라가겠다는 뜻의 ‘High’까지 이중적 의미가 있으며, 이달의 소녀만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 4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데뷔하자마자 1위 후보에 올라 아쉽게 2위를 차지했으며 완전체 데뷔 타이틀곡 ‘Hi High’(하이 하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