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근, 8월 음주운전 적발 “활동 중지하고 자숙하겠다, 깊이 반성 중”

[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한동근 / 사진제공=텐아시아DB

가수 한동근이 음주운전을 인정하고 모든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한동근의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5일 “한동근의 음주운전 사실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한동근은 현재 본인의 잘못을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향후 모든 활동을 중지하고 자숙의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또한 필요한 조사가 있을 경우 성실히 경찰조사에 임할 예정”이라며 “당사 역시 소속 아티스트를 제대로 관리하지 못해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하게 된 점에 대하여 깊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애정과 관심을 주시는 팬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죄한다. 향후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본사는 소속 아티스트 전원에게 음주운전 예방 위한 정기교육과 함께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 더욱 주위를 기울이겠다”고 거듭사과했다.

한동근은 지난 8월 서울 방배동 인근에서 음주운전으로 경찰에 적발됐다. 한 매체에 따르면 한동근은 경찰의 요구에 순순히 응했으며 음주 사실을 시인했고 오늘(5일) 추가 경찰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 이하 한동근 음주운전에 대한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본사 소속 아티스트 한동근의 음주운전 사실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한동근은 현재 본인의 잘못을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향후 모든 활동을 중지하고 자숙의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필요한 조사가 있을 경우 성실히 경찰조사에 임할 예정입니다.

당사 역시 소속 아티스트를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여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하게 된 점에 대하여 깊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애정과 관심을 주시는 팬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리며, 향후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본사는 소속 아티스트 전원에게 음주운전 예방 위한 정기교육과 함께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 더욱 주위를 기울이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