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하는 날’ 홍윤화♥김민기, 원데이 먹방 세계일주…5개국 17개 메뉴 섭렵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외식하는 날’ 홍윤화·김민기 커플의 5개국 해외여행 먹방/사진=SBS Plus ‘외식하는 날’ 9회 방송 화면

SBS Plus ‘외식하는 날’에서는 홍윤화·김민기 커플이 하루 만에 5개국 음식 여행을 떠난다.

오는 5일 방송되는 ‘외식하는 날’에서는 홍윤화로부터 해외여행을 간다는 소식을 들은 김민기가 여행용 캐리어에 하와이안 셔츠를 챙기는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여행용 착장’을 선보인다. 공항버스 정류장에 등장한 그는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홍윤화의 발길이 멈춘 곳은 공항이 아니라 이태원의 터키요리 음식점. 그제서야 해외여행의 숨은 진실을 알아차린 김민기는 배신감에 휩싸여 넋이 나간 웃음을 터뜨렸다.

허탈함도 잠시 김민기는 홀린 듯 홍윤화의 손에 이끌려 다니며 터키를 시작으로 베트남, 스페인, 호주 등 5개국 요리 음식점을 방문했다. 한 나라를 방문하기 무섭게 쉴 새 없이 다음 나라로 발걸음을 옮기며 바쁘게 움직인 결과, 홍윤화와 김민기는 한 끼에 5개국 17개 메뉴를 섭렵하는 엄청난 먹방을 선보였다.

한편 홍윤화는 녹화장에서 신혼집 계약 소식을 알렸다. 이와 함께 과거에 반지하를 벗어나 이사갈 때 강호동에게 알렸던 기억을 떠올리며 강호동을 자신의 ‘하우스 요정’이라 칭했다. 김영철은 강호동에게 “나중에 집 한 채 사줘야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홍윤화와 김민기가 떠난 당일치기 해외 먹방의 종착지는 오는 5일 오후 9시 30분 ‘외식하는 날’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