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베트남 첫 방문 성공적…’V 하트비트 라이브’ 떼창+함성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가 베트남을 뜨겁게 달궜다.

몬스타엑스는 지난달 31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개최한 V앱의 베트남 유일 차트쇼 ‘V 하트비트 라이브(V HEARTBEAT LIVE참석차 베트남을 방문했다.

‘V 하트비트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와 베트남 정부가 함께 만든 베트남 유일의 공신력 있는 음원차트다몬스타엑스는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 베트남 인기 가수와 한국 인기 가수가 함께하는 음악 프로그램 ‘V 하트비트 라이브에 한국 대표 가수로 출연하게 됐다.

몬스타엑스는 이번 방문을 통해 베트남 내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몬스타엑스는 이번이 베트남의 첫 방문임에도 불구하고 베트남에서 진행한 모든 활동에서 현지 팬들의 큰 함성과 떼창을 이끌어 냈다.

무대에 앞서 진행된 팬사인회에서는 몬스타엑스를 만나기 위해 기다린 베트남 팬들 중 일부가 눈물을 흘리기도 하고몬스타엑스의 이름과 곡 ‘젤러시(Jealousy)’를 큰소리로 열창하며 몬스타엑스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이에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애정을 더한 팬서비스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했다멤버들은 팬사인회 내내 모든 팬들의 손을 잡아주고눈물을 닦아주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아끼지 않았다.

이후 개최된 ‘V 하트비트 라이브에서 몬스타엑스는 베트남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프로그램의 피날레로 등장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몬스타엑스는 젤러시’를 비롯해 ‘프롬 제로(From zero)’ ‘드라마라마(Dramarama등 총 3곡의 무대로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아이엠은 다음 월드투어를 할때는 베트남에 오면 좋겠다고 전했고형원은 현지 팬들이 들고 있는 슬로건 ’514 기억해 이 시간 베트남 몬베베를 들고 오늘 베트남에서 좋은 추억을 기억할 테니 다음에 베트남에 왔을 때 더 좋은 무대로 함께 즐겼으면 좋겠다라면서 앞으로의 만남을 기약했다.

몬스타엑스는 소속사를 통해 첫 방문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지지과 사랑을 보내주신 베트남 몬베베(공식 팬클럽)에게 감사하고 사랑한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면서 이번 방문은 몬스타엑스에게 너무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밝혔다이어 앞으로 다양한 무대와 공연을 통해 베트남을 찾아뵐 테니 그때까지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