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지현우, ‘다락방 데이트’부터 ‘팔베개’까지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사생결단 로맨스’/사진제공=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MBC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 연출 이창한)에서 지현우와 이시영의 로맨스 현장이 포착됐다.

지난 19, 20회에서 승주(지현우)는 민기(최성민)의 수술을 성공시키고 인아(이시영)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며 두 사람의 꽃길 로맨스를 예고했다. 그러나 방송 말미에는 승주가 최한성(김흥수)의 죽음에 대한 비밀을 모두 알게 되며 그동안 인아를 오해했던 자신과, 비밀을 알고도 숨긴 차재환(김진엽)에게 크게 분노해 긴장감을 자아냈다.

3일 공개된 스틸에는 승주와 인아의 애정 넘치는 로맨스 현장이 담겨 있다. 인아는 사랑에 흠뻑 빠져 누구보다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인형을 앞에 두고 기타를 치는 승주의 모습도 포착됐다.

승주와 인아가 다락방 침대에 나란히 앉아 수줍은 미소를 띠고 있는 모습에서는 처음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의 풋풋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이어 한 침대 위에 머리를 맞대고 누워있는 두 사람의 모습도 포착됐다.  승주의 팔베개를 하고 잠이 든 인아와 그녀를 조심스럽게 안고 숨죽여 바라보는 승주의 모습이 깊어지는 두 사람의 사랑을 예상하게 한다.

‘사생결단 로맨스’ 제작진은 “승주와 인아의 꿈 같은 로맨스가 펼쳐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3일 오후 10시에 21, 22회가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