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골프 대결 ‘젝스키스 찌워크 심쿵 나이샷’ 4일 공개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젝스키스 찌워크 심쿵 나이샷’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와 KT에서 공동 제작한 ‘젝스키스 찌워크 심쿵 나이샷’이 오는 4일 오후 6시 올레 tv와 올레 모바일에서 공개된다.

‘젝스키스 찌워크 심쿵 나이샷’은 은지원x제이워크(김재덕, 장수원)의 새로운 조합인 ‘찌워크’의 탄생을 시작으로 멤버들의 숨은 골프 실력과 할리우드, 베니스비치 등 아름다운 LA를 배경으로 자유롭게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2017년 올레 tv 모바일 오리지널 콘텐츠로 제작된 ‘젝스키스 무근본 청춘여행’이 시청자들의 적극적 성원에 힘입어 올레 tv 모바일의 오리지널 콘텐츠 최초로 ‘시즌2’까지 제작된 기록을 가지고 있다.

올레 tv 모바일은 4일부터 26일까지 ‘젝스키스 찌워크 심쿵 나이샷’을 시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찌워크 멤버들이 ‘LA 촬영 시 입었던 의상’ 11점을 선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또한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다가오는 젝스키스의 콘서트 초대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할 예정이다.

젝스키스는 10월 13~14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SECHSKIES 2018 CONCERT [지금·여기·다시]’를 개최하며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진다. 16년만의 재결합 후 첫 콘서트를 열었던 체조경기장에서 콘서트를 다시 열며 감동을 선사한다.

이번 콘서트 타이틀은 젝스키스가 직접 선정해 깊은 감동을 전한다. 팬송 ‘세 단어’ 가사에서 영감을 얻었다. 팬들의 뜨거운 응원으로 만들어진 ‘지금 여기’ 현재의 젝스키스, 그리고 ‘다시’ 만났던 순간의 따뜻한 추억을 돌이켜 보자는 의미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