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불꽃놀이’ 콘셉트 영상 공개…”더 사랑스러워진 소녀들”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오마이걸 ‘불꽃놀이’ 트레일러 영상 /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더 사랑스러워진 비주얼을 자랑했다.

오마이걸은 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마이걸 여섯 번째 미니앨범 ‘리멤버 미’ 콘셉트 트레일러’라는 제목과 함께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는 오마이걸 멤버 유아가 화려하게 차려진 식탁에 혼자 앉아 외롭게 케익을 먹고 있다. 그 순간 어디선가 계속 들려오는 ‘리멤버 미(Remember me)’라는 낯선 목소리. 그 소리를 찾아서 걸어가던 중 테이블 위에 올려진 오르골을 발견한다. 오르골을 열어 올리자 촛불이 꺼지며 순식간에 시간은 빠른 속도로 되감기며 꽃들이 가득한 정원에서 오마이걸 멤버들과 함께 행복해하던 모습들이 파노라마처럼 지나가 궁금증을 유발했다.

약 1분 10초 가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마치 한 편의 영화 필름을 연상케 하는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또 서정적인 감성과 감각적인 색채가 눈길을 끈다. 특히 오마이걸 멤버들의 한층 아름다워진 비주얼과 함께 더욱 사랑스러워진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오마이걸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리멤버 미’에는 타이틀곡 ‘불꽃놀이’를 비롯해 총 5개의 곡이 수록되다. 타이틀곡 ‘불꽃놀이’는 까만 하늘을 수놓는 불꽃놀이로 기억되는 소녀들의 추억을 담은 곡으로 소녀들이 간직하고 있던 기억들을 행복, 설렘, 애절함, 기다림 등의 다양한 감정으로 풀어냈으며 다이나믹하고도 아름다운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오마이걸의 ‘리멤버 미’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