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We Go Up’ 오늘(3일) 공개…’엔시티 드림 “드림 캠프”‘ V라이브 진행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NCT DREAM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의 신곡 ‘위 고 업(We Go Up)’이 베일을 벗는다.

NCT의 10대 연합팀 NCT DREAM(천러, 런쥔, 재민, 제노, 해찬, 마크, 지성)의 두 번째 미니앨범 ‘위 고 업’이 오늘(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동명의 타이틀곡  ‘위 고 업(We Go Up)’은 올드 스쿨 감성을 담은 랩핑과 반전되는 보컬 훅의 조화가 매력적인 어반 힙합곡으로 계속해서 성장해 나아가는 NCT DREAM의 새로운 스테이지를 향한 열정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 한국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을 함께 만날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위 고 업’에는 펑키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레트로 감각의 R&B곡  ‘1, 2, 3(원, 투, 쓰리)’, 오랜 친구들과의 이별을 감성적으로 그린 미디엄 팝곡 ‘너와 나 (Beautiful Times)’, 성숙하고 강렬한 매력의 트랩곡 ‘드리핑(Drippin), 마크, 제노, 재민, 지성이 작사에 참여해 서로를 향한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디어 드림(Dear DREAM)’까지 총 6트랙으로 구성됐다.

또한 NCT DREAM은 오늘 오후 8시 25분부터 네이버 V LIVE의 NCT 및 NCT DREAM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생방송 ‘엔시티 드림 “드림 캠프”(NCT DREAM “DREAM CAMP”)’를 진행해 새 미니앨범 작업기 및 비하인드 에피소드, 컴백 무대 소감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NCT DREAM은 오는 4일 SBS MTV ‘더쇼’를 시작으로 ‘위 고 업’ 무대를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