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소녀, 프리뷰 영상 공개…’음원 미리듣기→7색 매력 大방출’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공원소녀(GWSN), 1st 앨범 ‘밤의 공원 part one’ 프리뷰 영상/사진제공=키위미디어그룹

7인조 신예 그룹 공원소녀(GWSN)의 데뷔 앨범의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공원소녀는 2일 0시 페이스북을 비롯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앨범 ‘밤의 공원 part one(THE PARK IN THE NIGHT part one)’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약 1분 30초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영상에는 ‘밤의 공원 part one’에 수록된 총 6개의 트랙 하이라이트 파트가 각각 담겼다.

중독성 강한 몽환적 사운드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퍼즐문(Puzzle Moon)’을 시작으로, 공원소녀의 상큼한 보컬이 인상적인 ‘볼터치(Shy Shy)’, 김형석 프로듀서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는 ‘Let It Grow ~ a little tree’ 등이 예고됐다. 청량감 넘치는 트로피컬 사운드가 매력적인 ‘욜로와(YOLOWA)’, 트렌디한 사운드의 ‘멜팅 포인트(Melting Point)’, 어쿠스틱 기타 편곡의 ‘Lullaby ~ 잘자’ 등도 이어졌다.

특히 멤버들이 각 트랙별 영상에 색다르게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퍼즐문’ 파트에서는 음악에 맞춰 안무를 펼치는 일곱 멤버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볼터치’에서는 서령과 서경, ‘Let It Grow ~ a little tree’에는 민주와 소소, ‘욜로와’에는 앤, ‘멜팅 포인트’에는 미야, ‘Lullaby ~ 잘자’에는 레나가 각각 등장해 7인7색 매력을 뽐냈다.

 공원소녀는 현재 데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는 3일 0시에는 데뷔 앨범 타이틀곡 ‘퍼즐문(Puzzle Moon)’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공원소녀는 오는 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밤의 공원 part one’을 발매한다. 이날 오후 8시에는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데뷔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