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의문의 유닛 티저 공개 …#불꽃 #캐노피 #파티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오마이걸 유닛 티저/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의문의 유닛 티저 3장을 공개했다. 

소속사는 2일 자정 W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채널에 “OH MY GIRL 6th Mini Album ‘Remember me’ ‘불꽃놀이’ Coming Soon 2018.09.10 #OHMYGIRL #오마이걸 #OMG #불꽃놀이”라는 글과 함께 유닛 티저 3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3장은 불꽃, 캐노피, 파티를 테마로 하고 있다. 첫 번째 티저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은 불꽃놀이에 한창이다. 오마이걸의 모습은 흐릿하지만 영롱하게 빛나는 불꽃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두 번째 티저에서는 멤버 비니, 지호, 아린이 캐노피 침대에 앉아 있다. 동화같은 분위기가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효정, 미미, 승희 유아는 이전 티저와는 전혀 색다른 모습이다. 와인을 마시며 즐겁게 파티를 즐기고 있다.

오마이걸의 미니 6집 앨범 ‘Remember me’는 타이틀곡 ‘불꽃놀이’를 비롯해 총 5개의 곡이 수록된다. 특히 타이틀곡 ‘불꽃놀이’는 까만 하늘을 수놓는 불꽃놀이로 기억되는 소녀들의 추억을 담은 곡이다. 소녀들이 간직하고 있는 기억들을 행복, 설렘, 애절함, 기다림 등의 다양한 감정으로 풀어냈다. 다이나믹하고도 아름다운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미니 6집 앨범 ‘Remember me’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