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타이틀곡 ‘라잇 히어’ 뮤비 티저 공개…색다른 감성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더보이즈 ‘라잇 히어’ 티저/사진제공=크래커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THE BOYZ)의 컴백 신곡 티저가 공개됐다.

더보이즈는 오는 5일 ‘라잇 히어(Right Here)’를 포함한 첫 싱글앨범 ‘더 스피어(THE SPHERE)’ 발표하며 9월 가요계에 당당히 도전장을 던진다.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1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등을 통해 컴백 타이틀곡 ‘라잇 히어(Right Here)’의 1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11초 분량의 이번 티저는 새 싱글 앨범 타이틀인 ‘더 스피어(THE SPHERE)’의 의미처럼 원형의 사물과 공간, 그리고 더보이즈 완전체를 상징하는 숫자 ’12’ 등이 속도감 있게 교차된다. 신곡의 세련된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비트가 일부 공개된 이번 티저는 음악적, 비주얼적으로 한층 스타일리시한 변화를 선보일 더보이즈의 성장을 엿볼 수 있다.

이번 타이틀곡 ‘라잇 히어(Right Here)’에는 팀의 래퍼 선우가 작사에 참여했다. 데뷔곡 ‘소년(Boy)’, 활동곡 ‘기디 업(Giddy Up)’에 이어 또 한번 작사가로 이름을 올린 선우는 이번 신곡 랩메이킹은 물론 작사 전반에 폭넓게 참여하며 더보이즈만의 감성을 더했다.

‘라잇 히어(Right Here)’는 일렉트로닉 팝 댄스 장르로 “네가 있어야 할 곳은 ‘바로 여기’”라고 전하는 열 두 소년들의 자신감과 에너지를 담았다. 독일 출신 작곡가 Albi Albertsso와 일본 유명 힙합그룹 m-flo(엠플로) 등과 작업해 온 Justin Reinstein등이 앨범 작업에 참여했다.

더보이즈는 오는 5일 오후 6시 ‘라잇 히어(Right Her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연다.

막바지 컴백준비에 한창인 더보이즈는 최근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이어, 지난 30일 열린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도 또 한번 신인상을 차지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