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나 혼자 산다’ 깜짝 등장…”시언이 덕분에 오랜만에 예능 출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송승헌 인스타그램

배우 송승헌이 MBC ‘나 혼자 산다’에 깜짝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송승헌은 지난 31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시언은 최근 드라마 ‘플레이어’ 촬영에 한창인 모습을 공개했는데, 송승헌이 이 드라마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것. 송승헌은 이시언과 동료로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의외의 허당미(美)로 티격태격 케미를 뽐내기도 했다.

송승헌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언이 덕분에 오랜만에 예능 출연!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준 #나혼자산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나 혼자 산다’ 방송 화면을 캡처해 게재했다.

‘나 혼자 산다’에서 송승헌은 변함 없이 매력적인 외모와 함께 넘치는 유머감각을 자랑하며 눈길을 끌었다. 송승헌이 등장하자 박나래와 한혜진은 환호성을 지르기도 했다.

이에 이시언은 “승헌이 형이 박나래를 너무 좋아한다”고 말했다. 박나래는 “(송승헌이) 두 번 정도 나를 불렀다”고 밝혀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한혜진이 “그런데 나래가 튕겼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박나래는 “튕긴 게 아니라 밤늦게 미팅이 있어 첫 만남에 실패했고, 두 번째는 다음날 일찍 촬영하는 여행 프로그램 때문에 고민하다가 못 갔다”고 설명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