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마크X진영, 컴백 티저 공개…부드러운 미소 만발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갓세븐 진영, 마크 ‘럴러바이’ 유닛 티저/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GOT7)이 훈훈한 조합이 돋보이는 컴백 유닛 티저를 공개했다.

오는 17일 세 번째 정규 앨범 ‘Present : YOU’와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로 컴백하는 갓세븐은 최근 단체 티저 이미지, 새 앨범 트랙리스트 등 각종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일 0시 자사 및 갓세븐 각종 SNS 채널을 통해 멤버 마크와 진영의 새로운 비주얼 콘셉트를 담은 신곡 ‘럴러바이’ 유닛 티저를 선보였다.

티저 속 마크와 진영은 푸른 종이로 만든 새를 바라보며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이 티저에는 ‘두근거림은 멈추지 않아 매일 더 해’ ‘뭐든 널 거치면 아름다워져’라는 달콤함을 풍기는 신곡 ‘럴러바이’의 가사 일부가 포함돼 곡 분위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JYP는 1일 낮 12시 공식 SNS 채널에 ‘럴러바이’ 멜로디를 오르골 사운드로 표현한 리릭 클립 티저를 공개했다. ‘꿈이라면 날 깨우지 말아줘. 철없이 영원을 바래 끝없이 너를 원해. 달콤한 목소리로 가득 채워줘. 지금 이 순간 stay with me’라는 가사가 담겼다.

갓세븐은 앞서 신곡 ‘럴러바이’를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4개국 언어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에 이번 오르골 티저 역시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4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갓세븐 정규 3집 ‘Present : YOU’의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 ‘꿈이라면 날 깨우지 말아줘’ ‘달콤한 목소리로 가득 채워줘’라는 가사처럼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솔직하게 풀어냈다.

‘Present : YOU’는 ‘갓세븐에게 있어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갓세븐은 이번 새 앨범에 데뷔 후 최초로 7명 멤버 전원의 솔로곡을 실었다. 자작곡들과 타이틀곡 ‘럴러바이’의 인스트루멘털 버전까지 총 16트랙을 수록해 앨범 소장가치를 높였다.

갓세븐은 지난달 24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서 연 파이널 공연을 끝으로 2018 월드투어를 마무리했다. 이들은 유럽, 북미, 남미에 이르기까지 투어 지역 범위를 확장하고 공연장 규모도 확대하며 ‘글로벌 대세돌’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럴러바이’를 비롯해 정규 3집 앨범 ‘Present : YOU’의 전곡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