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은혜, MBC 수목드라마 <보고싶다>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배우 윤은혜, MBC 수목드라마 <보고싶다>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배우 윤은혜, MBC 수목드라마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이번 작품에서 윤은혜는 한정우(박유천)의 첫사랑이자 남모를 아픔을 품고 사는 신예 패션디자이너 이수연으로 출연한다. 는 후속으로 오는 11월에 첫 방송한다.
10 아시아
드라마계 타임 슬립 열풍 가니 패션 디자이너 열풍 오는구나.

배우 김무열, 9일 현역 입대. 지난 4일 “개인적으로 떳떳하지만 더 이상 구설수에 오르는 게 죽기보다 싫어서 며칠 내로 군 입대를 하려고 한다”는 입장을 밝힌 김무열은 9일 오후 경기도 의정부 306보충대로 입소했다.
10 아시아
다친 마음도, 얼룩진 명예도 모두 회복해서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배우 김정난, 오는 13일 방송하는 tvN < SNL 코리아 > 호스트로 출연. 김정난은 “생방송 60분 동안 평소 해보고 싶었던 온갖 코믹 연기와 숨겨뒀던 개그 욕심을 모두 쏟아내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실제로 김정난은 출연 제의를 수락한 후 제작진과 만난 자리에서 파격적인 아이디어를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김정난과 신동엽이 만나면 어우… 그 순간 깜짝 게스트로 온유라도 나오면 으악!!!

에이핑크의 정은지, 노희경 작가의 신작 (가제) 출연 논의 중. 캐스팅이 성사될 경우 정은지는 극중 조인성의 첫사랑 희주의 여동생 희선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엄마야, 내 진짜로 조인성 오빠야를 코앞에서 보는 기가? 오빠… 사랑합니더…

인피니트의 멤버 성규와 호야, MBC every1 일일 MC로 발탁. 기존 MC였던 정형돈과 데프콘이 신인그룹 테이스티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하게 됐고, 이에 따라 인피니트의 성규와 호야가 일일 MC로 나서게 된 것이다. 그러나 성규는 이내 “이 분들(정형돈과 데프콘) 때문에 진행을 할 수가 없다”고 울상을 지었다는 후문이다. 오는 10일 오후 6시에 방송한다.
10 아시아
성규 군, 이젠 울상 짓지 말고 확 울어버려요. 그래야 형아들도 성규 무서운 줄 알죠.

배우 이성민, MBC 에서 최인혁과 신은아의 멜로에 대한 생각 밝혀. 이성민은 와의 인터뷰에서 “최희라 작가가 두 사람을 멜로로 풀어갔다면 충분히 이어질 수 있었다고 본다. 우리도 상상했다. 그냥 간단하게 커피숍에서 손 한 번 잡아버리면 끝나는 거 아니냐고. (웃음) 근데 작가가 그렇게 안 풀길래 우리도 이게 멜로가 아니라고 생각해서 최인혁이 쓰레기통 옆에 쭈그려 앉은 이후부터는 멜로 아닌 연기를 했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겨스님도 어쩔 수 없는 남자군요!

배우 황정음과 노민우 주연의 , SBS 플러스 편성 확정. 는 기자 지망생 장만옥(황정음)이 톱스타 이태익(노민우)의 코디네이터로 위장 취업한 소동을 그린 작품으로, 이태익의 라이벌이자 같은 팀 멤버 원강휘(박기웅)와도 삼각관계를 형성할 예정이다. 오는 22일부터 케이블 채널 SBS 플러스를 통해 방송된다.
보도자료
세 분 모두 행쇼.

글. 이가온 thirte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