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가 아니다”…박지민, ‘April Fools (0401)’ 비주얼 포토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박지민 ‘April Fools (0401)’ 콘셉트 2차 티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가수 박지민이 강렬하고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선보였다.

박지민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박지민의 두 번째 디지털 미니앨범 ‘jiminxjamie’ 타이틀곡 ‘April Fools (0401)’의 비주얼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박지민은 레드톤 헤어와 눈매를 강조한 메이크업으로 평소 소녀 같았던 이미지를 벗고 한층 성숙하고 강렬한 매력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밖에 장미꽃을 든 남자친구의 손, 박지민의 눈물 등이 일러스트로 표현돼 볼거리와 함께 묘한 느낌을 선사하며 ‘April Fools (0401)’의 곡 분위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박지민이 직접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April Fools (0401)’는 2016년 8월 첫 솔로 디지털 미니앨범 ’19에서 20’에서 선보인 타이틀곡 ‘다시’ 이후 2년여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진심 없는 상대의 말에 휘둘리지 않겠다’라는 뜻을 ‘만우절(April Fools)’에 비유한 가사와 일렉 기타 루프, 신스 베이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뤄 감각적인 팝 댄스 장르를 완성했다.

‘jiminxjamie’에는 타이틀곡이자 1번 트랙 ‘April Fools (0401)’를 포함해 2번 트랙 ‘뭐니 (Feat. OLNL)’, 3번 트랙 ‘하나 빼기 둘’, 4번 트랙 ‘전화받아 (Feat. 키노 (KINO), WOODZ, 네이슨 (NATHAN))’, 5번 트랙 ‘별 (Prod. by LambC)’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이 중 ‘전화받아’는 박지민이 속한 크루 M.O.L.A(몰라)의 멤버들 네이슨, 우즈, 펜타곤의 키노, 세븐틴의 버논이 함께 만든 곡으로 트렌디한 요소를 배치해 묘한 중독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박지민은 총 5트랙 중 3트랙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 재능을 발휘했다.

박지민의 ‘jiminxjamie’ 수록곡들은 9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