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홍지민 “남편 도성수와 만난 지 7개월 만에 결혼…결혼 후 요요 왔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인생술집’ 홍지민, 소이현, 정애연 / 사진제공=tvN

배우 홍지민이 남편 도성수와 초스피드로 결혼했다고 고백했다.

30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NEW 인생술집’에는 연예계 대표 절친 배우 홍지민소이현정애연이 출연한다.

30kg 감량 성공으로 제 2의 전성기를 맞은 홍지민은 이날 다이어트와 관련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밝혔다특히 과거 첫 번째 다이어트 후 만난 남편과의 연애 후일담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홍지민은 “살이 많이 빠진 상태에서 춤을 배우러 갔다가 남편을 만났다. 만난 지 3개월 만에 상견례를 끝내고 7개월 만에 결혼하게 됐다“며 “근데 결혼 하자마자 바로 요요가 왔다고 말했다.

이에 출연진들은 “이 정도면 사기 결혼 아니냐는 반응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소이현은 남편 인교진과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그는 “18살 때 같은 소속사를 들어가며 알게 됐다결혼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며 남편과 처음 만났을 당시를 회상했다이어 “인교진과 10년 동안 정말 친한 친구로 지내다가 지인들과의 식사 자리에서 진지하게 만나보자는 갑작스러운 고백에 지레 겁을 먹고 도망쳤다좋은 관계를 잃을까 두려워 연락도 끊었다가 두 달 뒤 내가 다시 연락해 결혼을 전제로 사귀자며 프러포즈를 했다”고 했다.

정애연은 “최근 본 작품 중에 하고 싶었던 역할이 있었냐는 질문에 “영화 독전에 출연했던 배우 진서연 씨와 닮았다는 얘기를 들었다나도 영화 속 캐릭터가 탐났다고 밝혔다극 중 배역에 대해 배우로서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는 역할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작품을 하고 싶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NEW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