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라이브’ 레드벨벳, 솔직+상큼 매력 담은 비하인드 콘텐츠 大방출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레드벨벳 여름 미니앨범 ‘Summer Magic’ 티저 이미지/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SM 실시간 멀티 라이브 방송 채널 ‘!t Live’(잇라이브)가 레드벨벳(Red Velvet)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t Live’는 오늘(30일)부터 유튜브 SMTOWN 및 ‘!t Live’ 채널 등을 통해 ‘매거진 필름’ ‘히든 필름’ ‘마이킹 인터뷰’ 등 레드벨벳의 ‘Power Up’(파워 업) 활동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콘텐츠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오늘 오후 6시 공개되는 ‘매거진 필름’은 스타들의 영상을 잡지 형식의 프레임으로 디자인해 선보이는 콘텐츠다. 레드벨벳의 여름 미니앨범 ‘Summer Magic’(서머 매직) 재킷 및 ‘Power Up’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담는다.

오는 31일 오후 7시에는 레드벨벳의 유쾌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은 ‘마이킹 인터뷰’가 공개된다. 9월 2일 오후 7시에는 ‘Power Up’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의 메이킹 영상인 ‘히든 필름’도 게재할 예정이다.

레드벨벳은 ‘Power Up’으로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음원 주간 차트 1위 싹쓸이, 가온차트 2주 연속 1위, 음악 방송 9관왕,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28개 지역 1위, 애플뮤직 코리아 인기 앨범 차트 1위, 중국 샤미뮤직 종합 차트 1위 등을 기록하며 활약하고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