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팬들과 리얼리티 단체 관람…특급 팬서비스

[텐아시아=이은호 기자]그

‘떴다! 더보이즈’ 단체 관람 행사에서 그룹 더보이즈. / 사진제공=크래커엔터테인먼트

룹 더보이즈가 자신들의 웹 리얼리티 프로그램 마지막 회를 팬들과 함께 관람했다.

30일 크래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더보이즈는 전날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의 한 상영관에서 더비(더보이즈 팬클럽)들과 함께 웹 리얼리티 ‘떴다! 더보이즈- 여름방학 RPG 편’을 함께 봤다.

이번 행사는 정식 방송 하루 전 이뤄진 것으로 방송을 빨리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컴백을 앞두고 있는 더보이즈를 미리 만날 수 있는 자리여서 참석을 원하는 팬들의 경쟁이 치열했다고 한다.

영상 상영에 앞서 더보이즈는 무대에 올라 팬들과 인사를 나눴다. 막내 에릭은 “벌써 마지막 회라니 조금 뭉클하기도 하다. 이렇게 팬들과 이야기 나누며 즐겁게 마무리 할 수 있어 매우 기쁜 마음”이라고 말했다.

현장에서는 마지막 회 방송 뿐만 아니라 ‘떴다! 더보이즈’ 촬영 뒷 이야기를 담은 특별 영상이 깜짝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멤버들의 예능감에 현장은 팬들의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는 후문이다.

상연은 “이렇게 궂은 날씨에도 찾아 와 주신 많은 팬 여러분께 정말 감사하다”며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신 덕분에 이번 리얼리티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어 선우는 “우리 더보이즈가 곧 신곡 ‘라잇 히어(Right Here)’로 컴백활동에 나선다. 정말 신나고 중독성 있는 곡이라 빨리 여러분께 들려드리고 싶은 마음”이라며 “한 뼘 더 성장한 소년들의 모습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여러분들이 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해서 돌아오겠다”고 했다.

‘라잇 히어’가 포함된 더보이즈의 첫 싱글 ‘더 스피어(THE SPHERE)’는 오는 9월 5일 오후 6시 공개되며 더보이즈는 이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갖고 신곡 ‘라잇 히어’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