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 변신 한지민, ‘미쓰백’ 예고편 공개에 기대감 후끈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영화 ‘미쓰백’ 예고편/사진제공=리틀빅픽처스, 영화사배

영화 ‘미쓰백’이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쓰백’은 스스로를 지키려다 전과자가 된 ‘미쓰백’이 세상에 내몰린 자신과 닮은 아이를 만나게 되고, 그 아이를 지키기 위해 참혹한 세상과 맞서게 되는 이야기.

앞서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청순, 러블리한 이미지를 벗은 한지민의 강렬한 눈빛과 파격적 비주얼이 담겼다. 티저 예고편에는 세상에 배신당한 ‘미쓰백’이 세상에 버려진 아이 ‘지은’을 만나는 과정이 그려지며 한지민의 깊은 감정 연기가 표현됐다.

이에 예비 관객들은 “비주얼 파격적이다”(트위터_s***), “이쁘면서 멋있기 있음?”(페이스북_김**), “헐 한지민 변신 대박”(페이스북_히**), “좋아하는 배우의 새로운 모습을 보는 즐거움이란!”(트위터_se***) 등 한지민의 비주얼 변신에 주목했다. 또한 “한지민?! 분위기 너무 달라서 못알아봤어 대박!”(페이스북_엄**), “헐 한지민 저런 역할 하는 거 첨본당 최고”(페이스북_양**) 등 그녀가 선보일 연기 변신에도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더불어 “너무 좋아서 벌써 N차 예약”(트위터_p***), “하반기 영화 중에 제일 기대된다 미쓰백”(트위터_a***) 등 개봉일을 기다리는 기대평을 내놓았다.

‘미쓰백’은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