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 명 모인 싸이 시청 공연, SBS 긴급편성

10만 명 모인 싸이 시청 공연, SBS 긴급편성4일 밤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 싸이의 무료 콘서트, 7일 밤 11시 SBS 긴급 편성. 2시간 가까이 진행된 이날 공연에는 10만여 명(서울시 측 추산)의 관중이 모인 것으로 집계되었다.
10 아시아
정말이에요! 어제 시청 앞에 사람이 얼마나 많이 왔는지, 저희 회사 소박한 카메라로는 싸이가
☜요만하게 나왔다니까요?

MBC, 강호동의 MBC ‘무릎 팍 도사’ 복귀에 대해 확정된 바 없다고 밝혀. 지난 해 9월 잠정 은퇴 후 활동을 중단했던 강호동이 오는 11월 SBS 으로 복귀함이 알려짐에 따라 ‘무릎 팍 도사’ 복귀 또한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으며 MBC 측은 “논의 중이지만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전했다.
10 아시아
강호동 복귀 프로젝트와 함께 재섭외 리스트에 오른 인물은?
1) 싸이 2) 안철수

유세윤과 뮤지가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UV, 오는 6~7일 저녁 6시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에서 무료 콘서트. 최근 티켓 판매 저조로 전국 투어 ‘빽 투더 미쳐’가 무산되자 유세윤은 자신의 트위터에 무료 콘서트의 시간, 장소 정보와 함께 “티켓 안 팔려서 콘서트 망했어요 죄송해용 많이 보러 오세용 죄송해요 잉잉ㅠㅠ”이라는 글을 올렸으며 4일 싸이의 시청 앞 무료 공연이 열리자 “싸이는 흥해서 무료 우린 망해서 무료..알티”라는 글을 올려 많은 관심을 부탁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3) 건방진 도사

울랄라세션의 박승일, 급성 맹장염 수술 받아. 소속사는 “박승일이 3일 저녁 부산 국제 영화제 전야제 공연을 끝내고 서울로 돌아오는 차 안에서 극심한 복통을 호소해 검사를 받은 결과 수술이 불가피하다는 진단이 내려져 4일 오전 맹장염 개복수술을 받고 회복 중”이라고 밝혔다. 이로 인해 오는 6일 예정되어 있던 울랄라세션의 전국 투어 마지막 공연 대구 콘서트는 27일로 연기되었으며 박승일은 “첫 단독 콘서트이기에 멋진 유종의 미를 거두고 싶었고, 무엇보다 소중한 팬들과의 약속은 꼭 지켜야 하는데 정말 죄송하다. 건강한 몸으로 멤버들과 함께 더욱 열심히 준비해 감동을 주는 멋진 공연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10 아시아
아프지 말고 참지도 말고 건강한 게 생큐죠.

MBC 에브리원 , 5일 오후 한양대학교 대운동장에서 ‘T24 프로젝트’ 진행. T24 프로젝트는 얼마 전 24인용 군용 텐트를 혼자 칠 수 있는가에 대한 온라인 논쟁에서 ‘되는데요. .’라 답했던 육군 부사관 출신 이광낙(닉네임 : Lv.7 벌레) 씨가 이를 실제로 성공시켰던 소셜 페스티벌이다. 멤버들은 이광낙 씨가 혼자 텐트를 칠 수 있었던 노하우를 비롯, 도전에 성공하기 위한 요령 등을 집중적으로 배운 후 미션에 도전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아이템 되는데요. .

MBC 과 에 출연 중인 권오중, 6일 방송되는 tvN < SNL코리아 >(호스트: 이현우) 특별 출연. 권오중은 ‘환자 특집’으로 방송되는 VCR콩트 ‘?’에서 독특한 증세를 보이는 조울증 환자 ‘남자 4호’를 맡아 커플이 되기 위한 코믹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보도자료
SBS가 보고 있으니 ‘?패’나 ‘?쨔꿍’, ‘?짓기’로 바꾸는 겁니다.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가인, 두 번째 솔로앨범 < Talk about S. > 음원 공개. 이민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참여한 타이틀곡 ‘피어나’는 사랑에 빠진 여성의 감정을 꽃에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황수아 감독이 연출을 맡은 뮤직비디오는 사전 방송 심의를 통해 19세 미만 관람불가 판정을 받았지만 소속사 측은 수정 없이 그대로 공개하겠다는 입장을 보였다.
10 아시아
가인의 다리가 불법입니다. (33, 여)

글. 최지은 f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