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조기종영 확정 “윤두준 갑작스러운 입대 안타깝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겸 배우 윤두준. / 사진제공=tvN ‘식샤를 합시다3’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가 윤두준의 갑작스러운 입대로 조기 종영을 결정했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측은 22일 “출연 중인 배우 윤두준이 병역의 의무를 수행하기 위해 오는 24일(금) 입대를 하게 되면서 저희 제작진은 16회로 예정되었던 방송을 14회로 변경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식샤’ 시리즈의 ‘식샤님’ 캐릭터 그 자체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윤두준 씨의 갑작스런 입대가 안타깝지만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를 아껴주시는 시청자 분들께 마지막까지 좋은 작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극중 구대영과 이지우의 이야기는 기존 기획방향에 흔들림 없이 담아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제작진은 16회까지 계획되었던 스토리를 토대로 대본은 수정 완료됐다고 밝히며 “주요 스토리 위주로 압축하여 줄거리에는 변화가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15회와 16회차 방송이 예정돼 있던 9월 3일(월)과 4일(화)에는 대체 편성안을 논의 중”이라며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를 사랑해주시는 시청자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그룹 하이라이트 겸 배우 윤두준은 최근 의무경찰시험에 응시했으나 21일 최종 탈락 통보를 받아 오는 24일 입대해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를 이어갈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