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탐정’ 박은빈, 촬영장 밝히는 꽃미소…비타민 에너지 ‘뿜뿜’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오늘의 탐정’ 박은빈 스틸/사진제공=KBS2 ‘오늘의 탐정’

KBS2 ‘오늘의 탐정’ 박은빈의 상큼한 꽃미소가 듬뿍 담긴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오늘의 탐정’은 귀신 잡는 만렙 탐정 이다일(최다니엘 분)과 열혈 탐정 조수 정여울(박은빈 분)이 의문의 여인 선우혜(이지아 분)와 마주치며 기괴한 사건 속으로 빠져드는 호러 스릴러다.

박은빈은 오랜 알바 경력을 지닌 패기 넘치는 열혈 탐정 조수 정여울 역을 맡았다. 이 가운데 촬영장을 환하게 물들이는 화사한 박은빈의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 속 박은빈의 상큼 발랄한 꽃미소가 시선을 강탈한다. 박은빈은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며 깨알 같은 손하트로 발랄한 매력을 폭발시키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박은빈은 커다란 얼음 주머니를 머리 위에 올려 놓고 있다. 환한 웃음이 뜨거운 더위도 한방에 물러서게 만든다. 이에 더해 대본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박은빈의 모습에서 불타오르는 연기 열정이 느껴진다.

‘오늘의 탐정’ 제작진 측은 “박은빈은 언제나 촬영장에 함박 웃음을 지으며 나타나 기분 좋은 에너지를 뿜어낸다. 웃음을 잃지 않고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항상 힘이 되어 준다”며 “박은빈의 순수하면서도 당찬 모습이 정여울 캐릭터와 잘 어울린다. 박은빈의 밝은 에너지와 다양한 매력들이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길 것”이라고 전했다.

‘오늘의 탐정’은 위트 있고 깊이 있는 연출력으로 인정 받은 드라마 ‘김과장’의 이재훈 PD와 드라마 ‘원티드’로 쫄깃한 필력을 입증한 한지완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오는 9월 5일 오후 10시 처음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