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부터 주니엘까지”…’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앨범 오늘(22일) 발매

[텐아시아=우빈 기자]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앨범 / 사진제공=withHC

KBS2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의 OST 앨범이 발매된다.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당신의 하우스헬퍼’ 일곱 번째 OST 위드(WE’D)의 ‘치워줄게요(Feat. 러니)’를 포함한 가창곡 7곡, 연주곡(BGM) 8곡을 합한 총 15트랙이 수록된 OST 앨범이 공개된다.

‘치워줄게요’는 달콤하지만 그루브 있게 표현된 악기들과 따뜻한 코러스 라인이 보컬을 보다 더 다이내믹하게 감싸주는 곡으로 위드의 프로듀서 임현준과 작곡가 유웅열의 섬세한 프로듀싱으로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극 중 하우스헬퍼 김지운(하석진 분)의 마음을 신선하고 감성적인 가사로 표현한 ‘치워줄게요’는 드라마의 로맨틱한 마지막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킬 예정이다.

앨범에는 드라마 초반의 밝고 청량한 기분을 선사했던 새벽공방의 ‘좋은 하루’를 시작으로, 산체스의 ‘너라는 바다’, 에이브리(ABRY)의 ‘고양이 집사’, 장나라의 ‘썸데이(Someday)’, 주니엘의 ‘스마일 어게인(Smile Again)’, 팍스차일드(PAXCHILD)의 ‘유유(You You)’, 위드의 ‘치워줄게요(Feat. 러니)’까지 7개의 트랙을 장식한다.

가창곡에 이어 ‘당신의 하우스헬퍼’ 음악감독 박성진의 지휘 아래 드라마 영상과 환상적인 조합을 이뤘던 연주곡 8곡이 OST 앨범을 가득 채운다.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실물 앨범은 오는 23일 전국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