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격자’ 특급 카메오 김성균, 이성민과 앙상블 ‘핵스릴 완성’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영화 ‘목격자’ 김성균/ 사진제공=NEW

영화 ‘목격자’ 속 특급 카메오 김성균에 대한 관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목격자’는 아파트 한복판에서 벌어진 살인을 목격한 순간, 범인의 다음 타겟이 되어버린 ‘목격자’와 범인 사이의 충격적 추격 스릴러.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과 함께 ‘신과함께-인과 연’ ‘공작’을 누르고 박스오피스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가운데 배우 김성균이 명불허전의 연기로 압도적인 긴장감과 스릴을 선사해 기대를 모은다.

김성균은 영화 ‘이웃사람’ ‘범죄와의 전성시대: 나쁜 놈들의 세상’에 출연하며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것은 물론 ‘보안관’에서 이성민과의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다.

‘목격자’에서는 카메오로 출연해 관객들의 뇌리에 남을 열연을 펼쳐 눈길을 끈다. 김성균은 실종된 아내를 애타게 찾는 남편 ‘형균’ 역을 맡았다. 이기주의로 물든 아파트 단지 내에서 홀로 아내를 찾아 나서는 애절한 모습부터 복수심에 불타올라 범인을 쫓는 강렬한 추격 신까지 소화했다. 스릴러 끝판왕 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성민과 김성균이 만들어낸 연기 앙상블이 단연 화제다. 환상의 호흡으로 숨 쉴 틈 없는 스릴을 완성시켰다. 평소에도 절친한 선후배 사이로 알려진 두 배우는 촬영 내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웃음 가득한 촬영현장을 만들어냈다는 후문이다.

‘목격자’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