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코, 싱글 ‘베이케이션(Vacation)’ 손글씨 티저 공개 #휴식 #여행 #떠나자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개코 ‘Vacation’ 티저 이미지/사진제공=아메바컬쳐

다이나믹듀오(Dynamic Duo) 개코가 본인의 손글씨로 새 솔로곡 가사 일부를 공개했다.

18일 정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공식 SNS를 통해 개코의 새 솔로 싱글 ‘베이케이션(Vacation)’ 리릭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해질 무렵 하늘의 감성적인 풍경을 촬영한 세 가지 컷으로 구성된 가운데, 각각의 컷에는 ‘우린 필요해 Vacations’ ‘아직 할 일들이 잔뜩 남았는데 어딘가 떠나고파 난’ ‘내겐 지금 딱 하나야 떠나자’라는 ‘베이케이션(Vacation)’의 가사가 담겨 있다.

개코는 곡의 분위기를 잘 표현할 수 있고, 공감할 수 있는 가사 일부를 직접 쓴 손글씨 이미지로 선보였다. 또한 #휴식 #여행 #떠나자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여 신곡 ‘베이케이션(Vacation)’이 삶에 지쳐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이들의 마음을 대변한 곡임을 예고했다.

개코는 ‘베이케이션(Vacation)’을 통해 다시 솔로 프로젝트를 발표한다. 개코는 이번 곡을 시작으로 보컬리스트로서 또 다른 음악적 색깔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음의 쉼표가 될 휴식 같은 음악으로 돌아올 개코의 싱글 ‘베이케이션(Vacation)’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