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10월 데뷔 21주년 기념 콘서트…체조경기장서 노란 물결 감동 재현

[텐아시아=우빈 기자]

젝스키스 데뷔 21주년 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젝스키스가 오는 10월 데뷔 21주년을 맞이해 콘서트를 개최한다.

젝스키스는 오는 10월 13일과 14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SECHSKIES 2018 CONCERT [지금·여기·다시]’를 개최해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젝스키스의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노란빛으로 물든 콘서트 현장과 열정적으로 공연을 하고 있는 젝스키스의 모습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콘서트 타이틀은 젝스키스 멤버들이 직접 선정한 것으로 팬들을 향한 애정을 담은 팬송 ‘세 단어’ 가사에서 영감을 얻어 의미를 더했다. ‘지금’ ‘여기’ ‘우리’ 이 세 단어만 중요하다고 말하며 다시는 멀어지지 말자는 젝스키스의 간절한 마음을 담았으며 젝스키스와 팬클럽 ‘옐로우키스’가 다시 하나가 되자는 약속의 의미다.

올해 상반기에 은지원, 제이워크 프라이빗 스테이지 등 개인과 유닛 활동이 많았던 만큼 멤버들이 함께 모이는 이번 콘서트에 많은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특히 지난 20주년 콘서트 당시 젝스키스 멤버들은 “2018년에도 다양한 활동으로 옐로우키스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 새로운 기적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한 만큼 이번 콘서트를 어떻게 알차게 꾸며 나갈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젝스키스의 콘서트 ‘SECHSKIES 2018 CONCERT [지금·여기·다시]’는 오는 28일과 29일 오후 8시 옥션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