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병대에 푹 빠진 아내…에어컨도 못 틀게하는 이유는?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사진제공=KBS2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베테랑 MC 신동엽, 이영자, 김태균를 당황하게 하는 ‘시트콤 가족’이 등장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는 시트콤을 방불케 하는 유쾌한 고민주인공 가족이 출연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는 웃음보가 터진 출연진들의 요절복통 현장이 담겼다. 신동엽은 웃음을 참다 못해 아예 몸을 반으로 접고 있다. 사유리와 홍지민은 고민주인공을 향해 엄지를 치켜들고 있다. 고민주인공의 못말리는 개그 센스를 벌써부터 기대하게 만든다. 

이날 사연자는 “해병대에 푹 빠진 아내를 제발 좀 말려달라”고 요청했다. 사연자의 아내는 13년 된 차를 바꾸려고 하자 “무조건 빨간색 아니면 안산다”고 고집을 부렸다. 틈만 나면 해병대 홈페이지에 접속해 철저하게 분석하고, 신문도 군대에서 보는 ‘국방일보’를 구독하며 해병대와의 사랑에 빠졌다고 한다. 

심지어 집안의 모든 수건도 다 빨간색으로 바꾸려고 했다고 한다. 또한 더 큰 문제는 아내가 참을 수 없는 무더위에도  “에어컨을 틀지 못하게 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하지만 정작 이런 고민내용을 증언하기 위해 나온 사연자의 딸은 “아빠의 중독이 더 큰 문제”라고 폭로했다. 고민의 대상이 즉석에서 교체되며 시트콤 같은 코믹한 상황이 연달아 펼쳐졌다고 한다.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376회는 오는 1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