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지’ 박지용, 신곡 ‘판도라’ 오늘(12일) 공개…피처링에 지기펠라즈 크루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박지용 ‘판도라’ 앨범 커버/사진제공= CKP컴퍼니

그룹 허니지(HoneyG)의 멤버 박지용의 솔로 신곡 ‘판도라’가 12일 공개된다.

허니지의 박지용은 이날 정오 ‘판도라’를 발매하며 솔로활동을 시작한다.

‘판도라’는 2012년 Mnet ‘슈퍼스타K4’에 함께 출연한 테이커스 양경석이 작사, 작곡, 편곡과 함께 프로듀싱을 맡았다. 피처링에는 지기펠라즈 크루부터 최근 R&B 힙합신에서 왕성한 활동 중인 8586의 Woo-Side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 CKP컴퍼니에 따르면 ‘판도라’는 2017년부터 유행하고 있는 스페니쉬한 힙합 장르의 곡이다. 트랙 중간에 나오는 쌈바 리듬이 어우러져 박지용 특유의 목소시를 돋보이게 한다. 

특히 박지용이 직접 작곡에 참여했으며, 리믹스 버전 음원도 함께 공개된다.

소속사는 “이번 곡은 그동안 박지용이 허니지로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또 다른 음악적 시도를 한 곡”이라며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다양한 매력을 가득담은 음원이다. 무더운 여름을 날려줄 곡으로 준비했으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박지용은 2012년 ‘슈퍼스타K4’ 출연한 뒤 2013년 그룹 허니지의 1집앨범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같은 해 이효리의 다섯번째 정규앨범 ‘MONOCHROME’의 수록곡 ‘Amor Mio’의 듀엣으로 참여했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