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석X이윤석부터 아웃사이더X장문복까지, ‘불후의 명곡’ 친구 특집 라인업

[텐아시아=우빈 기자]

‘불후의 명곡’ 2018 친구 특집 라인업 / 사진제공=KBS2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2018 친구특집의 화려한 라인업이 화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전설의 노래하다’에서는 ‘2018 HOT 여름 친구와 COOL 하게’라는 주제로, 가수뿐만 아니라 배우, 뮤지컬 배우, 개그맨 등 다양한 장르와 세대를 아우르는 연예계 대표 절친들이 총 출동해 거침없는 입담과 함께 뜨거운 우정의 무대를 펼친다.

이날 출연자로는 세대를 넘어선 브로맨스를 자랑하는 트로트계 신흥 콤비 태진아와 강남, 26년 지기 명불허전 개그 콤비 서경석과 이윤석, 뮤지컬계 대표 남녀 절친 정영주와 이정열, 드라마로 인연을 맺은 의외의 절친 배우 황석정과 밴드 잔나비, 서로의 꿈을 응원하는 12년 지기 배우 박진주와 뮤지컬 배우 김리, 스승과 제자로 만나 5년째 동고동락 중인 래퍼 아웃사이더와 장문복까지 총 6팀이 출연해 재치 넘치는 입담과 화려한 예능감으로 실제 절친 케미를 대 방출할 예정이다.

최근 녹화에서 출연팀들은 뜨거운 우정이 돋보이는 무대로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고 평소 노래하는 모습을 보기 어려웠던 스타들은 숨겨진 가창력과 끼를 대 방출하며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무대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출연자들은 모두 실제 절친답게 가슴 따뜻한 우정 이야기부터 서로만 아는 깜짝 폭로전까지 더하며 빅 재미를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