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탈퇴’ 은진, 언제나 행복하길 응원”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다이아,쇼케이스

그룹 다이아가 9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앨범 ‘Summer Ad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했다. / 사진=이승현 기자 lsh87@

그룹 다이아의 리더 기희현이 전 멤버 은진을 언급하면서 “언제나 행복하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9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열린 다이아 네 번째 미니음반 ‘서머 에이드(Summer Ad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다.

이날 기희현은 지난 5월 팀을 탈퇴한 은진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당사자의 의견을 가장 존중하려고 했다”고 답했다. “은진이 잘 지내고 있는 모습을 우리도 가끔 본다”며 “항상 행복하기를 응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정채연은 “컴백까지 11개월이라는 시간이 걸렸다. 그만큼 성숙했고 우리 안에서도 많은 변화가 있었다고 생각한다. 그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서머 에이드’는 다이아가 1년 여 만에 내놓는 신보로 타이틀곡 ‘우우(Woo Woo)’를 포함해 모두 7곡이 들어있다. ‘우우’는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가 작업한 노래로 설레는 마음을 ‘우우’라는 감탄사로 표현했다.

다이아는 이날 오후 6시 음반 발매와 동시에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이은호 기자 wild37@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