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피알 라이브·유브이, ‘하이-파이브 페스티벌’ 특별 게스트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하이파이브 페스티벌 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오픈리뷰

롯데주류가 “오는 10, 11, 18, 19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에서 개최되는 ‘하이-파이브 페스티벌-클라우드 위크(HI-5 Festival-Kloud Week)’에 특별 게스트로 ‘DPR LIVE(디피알 라이브)’, ‘UV(유브이)’가 참여한다”고 9일 밝혔다.

‘하이-파이브 페스티벌’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지난 7월 20일부터 8월 18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 5주간 10회에 걸쳐 열리는 풀 파티(Pool Party)이다.

디피알 라이브는 11일에, 유브이는 18일에 출연한다. 디피알 라이브는 2017년 3월 혜성같이 등장한 신예 래퍼로 데뷔 앨범 ‘Coming To You Live’로 입소문을 타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그는 오는 9월부터 세계 20개 도시 월드투어 콘서트 개최를 예정하고 있다. 뮤지와 유세윤이 결성한 유브이는 2010년 등장 이후 꾸준히 음원을 발표하며 박진영, 유희열, 정재형, 이현도, 윤도현 등 뮤지션들과의 협업을 통해 자신들만의 고유의 영역을 구축하는 팀이다.

‘하이-파이브 페스티벌’은 7월 20일부터 8월 4일까지 ‘블루문 위크(BLUE MOON WEEK)’‘쿠어스 라이트 위크 (COORS LIGHT WEEK)’‘밀러 위크 (MILLER WEEK)’를 마쳤다.

이번 페스티벌의 입장 티켓은 쿠팡, 네이버예약, 티몬에서 온라인 예매 및 현장 구매 가능하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