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여름 방학 특집, 혼네 특별 출연…다이아·스트레이키즈 컴백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 사진제공=엠카운트다운

9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팝 듀오 혼네(HONNE)가 특별 출연한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은 여름 방학 맞이 특별 방송으로 꾸며진다. 혼네는 ‘I Got You◑’를 준비했다.

그룹 아스트로의 신곡 ‘너잖아’도 ‘엠카운트다운’에서 독점 공개된다. 아스트로는 강렬한 사운드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성숙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새 앨범의 방송 활동이 없다고 밝혀 팬들의 아쉬움을 샀던 만큼 이번이 반가울 출연이 될 예정이다.

여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특별 퍼포먼스들도 공개된다. 라붐은 소녀시대의 ‘Lion Heart’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며, 골든차일드는 세븐틴의 ‘아주 Nice’로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1년 여 만에 컴백하는 다이아는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와 재회해 만든 새 타이틀곡 ‘Woo Woo’를 ‘엠카운트다운’에서 최초 공개한다. ‘Woo Woo’는 마이애미 베이스 장르의 신나는 댄스 곡으로, 멤버들의 상큼 청량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스트레이키즈는 타이틀곡 ‘My Pace’와 수록곡 ‘불면증’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My Pace’는 타인과의 비교로 초조하거나 불안해 하지 말고 자신의 속도를 따라 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이 밖에도 빅스의 레오, SF9, 마이틴, IN2IT 등이 출연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